스타크레프트 14주년 기념이라고 구글에서 이스터에그 하나 뿌렸내요 ㅋㅋㅋㅋ

오늘 스타크래프트14주년이라면서
구글에서 이스터에그 하나 뿌렸내요.ㅋㅋㅋ
구글에 "저그 러쉬" 또는 "저글링 러쉬"라 치면 
O모양 저글링들이 무한으로 나와서(?) 사이트를 공격합니다.





저그러쉬들을 클릭해서 없에면 되는대 무한으로 나와서(?)
이기는게 거의 안되는(?)
고로 지면 GG가 나옵니닼ㅋㅋㅋ
뭐야 이겈ㅋㅋㅋㅋㅋ
그리고 점수 공유도 되내욬ㅋㅋㅋ

아래는 구글플러스에 공유한 저의 점수 ㅋㅋ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d.IO 애서 개최했던 Hello, World! 후기

카스 글옵 워크샵에 맵 하나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