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동아리 일정이 하나 방학중에 잡혔습니다 하하하하하!

내, 제목 그대로 엄청난 동아리 일정이 하나 잡혔내요 하하하하하하!!!!
작년에 제가 설립(?) 한 동아리 부회장하고 예기해서 sky(스카이) 라는 폰 제조사 견학 가볼까 의논 하고, 직접 전화걸고 하기엔 좀 어려울것 같기도 해서, 담당선생님꼐 여쭤봤는대,
담담쌤이 견학 갈수 있게(?) 전화 직접 걸어주신다내욬ㅋㅋ 부왘ㅋㅋㅋ

섬성전자도 가고 싶기는 하지만, 삼성전자는 너무나 큰 기업이다보니 거기에 동아리 회원 17명 들가서 하면 좀..;;; 그럴듯 하여;; 중소기업이면서 나름 큰 폰 제조사인 스카이 견학 가기로 했내요 ㅋ 일단 시험 끝나고 회원들 모아다가 정확한 일정을 잡아야 겠내요 ㅎㅎ

같다와서 내용을 포트폴리오(?) 에 넣으면 디미고 갈때 도움 좀 될까낭 ㅋㅋ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d.IO 애서 개최했던 Hello, World! 후기

카스 글옵 워크샵에 맵 하나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