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부트로고 만드는 스크립트를 찿았습니다 ㅎㅎ

갤플은 보면 부트로고가 .lfs에 있는대 거기에 있는것만 바뀌면 이상하게요(?)
바뀐 부트로고가 나타나다가 잠시후에 원래것이 나타나더군요...
그 나머지 부분은(?) 커널에 있는걸로 아는대..
오늘 그 부트로고가 어딨는지 확실히 알았내요(?)


drivers/video/samsung/logo_rgb24_wvga_portrait.h

 이게 부트로고라더군요(?)
처음에는 보고 이건 해더파일 아닌거 싶었는대
맞는것 같내요, 해더파일형식의 부트로고로 바꿔주는 툴(?) 스크립트(?)
같은것도 찿았내요 ㅎㅎ

나중에 한번 부트로고 이걸로 만들어서 넣고 커널 컴파일하고 플레싱 해봐야겠내요
ㅎㅎㅎㅎ
보니까 sh파일이내요.. 나중에 시간날떄 그 버버버벅거리는 가상머신으로 우분투 돌려서 쉘 스크립트 돌려야 하는군요(?)ㅎㅎㅎㅎ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d.IO 애서 개최했던 Hello, World! 후기

카스 글옵 워크샵에 맵 하나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