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음.. 여러분들 갤칠 커널도 한번 삽질 뛰어볼까 생각중인대..


제가 갤칠 커널도 한번 삽질 뛰어볼까 생각중인대..
제가 갤칠이 없습니다.. 그래서 테스트가 매번 필요해요.
커널 빌드야 소스 받아서 하면 됩니다만.. 테스트 하지않고 걍 내놓으면..
제대로 작동하는 커널인지 곶!아! 에디션 커널인지 
(플레싱하면 갑자기 기기에서 "이보게 의사양반 내가 곶!아! 라니!)
알수가 없으니 ㅎㅎㅎ
일단은 테스트 방식에 대해서 투표를 해보자고 합니다.
갤칠 쓰시는 분들중에 제 커널 쓰고 싶으신분들 
투표 해주셨으면 해요 ㅎㅎ
모바일인 분도 있고 해서 ㅎㅎ
카페 투표 말고 따로 구글 문서도구로 링크를 걸도록 할꼐요
투표(?) 좀 많이 해주셔요. 

아래 링크 따라가시면 됩니다 ㅎㅎ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viewform?formkey=dG5NUlItU0JhcEptSG1TTGsyU19uWHc6MQ

사전조사는 이번주 금요일(8/3)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d.IO 애서 개최했던 Hello, World! 후기

카스 글옵 워크샵에 맵 하나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