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릴리즈할 커널에는....

lulzactive 가버너가 들어갑니다 ㅎㅎㅎㅎㅎ
방금 컴파일한거 플레싱했는대 잘 되더군요 ㅎㅎ
소스코드 커밋도 해 두엇습니다..
글구.. 이제 bfq를 bfq v2로 버전업 해야겠내요 ㅎㅎ
좀 있다가 릴리즈 하겠습니다 ㅎㅎ

p.s근대 인간적으로 덧글 좀 달아주세요 ㅠㅠ
덧글을 아무도 안달아주네요 다들 그냥 게시물만 보고 가버리나;;
통계보니까 라시아 분들도 오시던댑.. 다른나라에서도 많이는 아니지만 좀 오시고..
 영어로라도 덧글 좀 달아주시지..
우리나라 분들은 한글로 달면 될테고(는 뻔한거고) 다운로드만 받아가지 마시고..
시간 많으시면 댓글 좀 달아주셔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d.IO 애서 개최했던 Hello, World! 후기

카스 글옵 워크샵에 맵 하나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