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O 스케쥴러 소스넣고 커널 컴파일하면서 타자연습 중입니다 ㅋㅋㅋㅋ


SIO 스케쥴러 소스 넣고 커널 컴파일 중입니다 ㅎㅎ
원래는 BFQ를 먼저 추가할려 했는대 넣고 컴파일한걸 플레싱하니까,
일부분 수정이 잘못되서인지 부팅이 안되던;;;
그래서 일단 SIO먼저 넣고 컴파일 중입니다 ㅎㅎ
타자연습은.. 다음달 ITQ한글 자격증시험 있어서..
제가 타자가 좀 느린지라 연습중입니다 ㅎㅎ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d.IO 애서 개최했던 Hello, World! 후기

카스 글옵 워크샵에 맵 하나 올렸습니다.

(걍 업대이트 알림)SidePanel 0.6be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