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7 받으면 구글 크레딧 얻고 개발자 등룩에 써야겠내요 ㅋㅋ

음.. 넥서스7 주문한게 어제나 오늘쯤 비행기 탓다네요 ㅇㅅㅇ 그럼 이번주 주말이나. 다음주 월오일쯤 받겠내요.. 핳핳핳핳
넥서스7 사면 구글 크레딧 25USD를 받을수 있다네요 ㅋㅋ
그 25USD가 구글 월릿으로 들어가고 구글플레이 개발자 등룩 결제할떄도,
구글 월릿으로 하니 ㅋㅋㅋ 이 크레딧을 개발자 등룩에나 써야겠내요 ㅋㅋ 
어플도 하나 개발해서 올려보고 싶거든요 ㅋㅋㅋㅋ
느리게 오는게 문제지만... 그래도 조으다... 하하하하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d.IO 애서 개최했던 Hello, World! 후기

카스 글옵 워크샵에 맵 하나 올렸습니다.

(걍 업대이트 알림)SidePanel 0.6be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