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넥서스7을 받았습니다 핳핳핳핳


드디어 오늘 오후 다섯시 반쯤 넥칠 받았내요 ㅋㅋㅋ
완적 기다렸습니다 거의 2주에 가까운 시간을...ㅎㅎㅎㅎ



뽁뽁이 붙은 상자 ㅎㅎㅎ
뽁뽁이 특이하게 안쪽면이 테이프처럼 되있더군요 ㅎㅎ


개봉!!!


캐이스 끼우고 구동 ㅎㅎ



업글중...



핰핰핰핰


같이 쓰는 Mirach The Trash 와 한컷(?)ㅎㅎㅎㅎㅎ
넥칠 써봤는대.. 이전에 쓰던 갤플과는 차원이 다를정도로 부드럽내요 핳핳핳핳
어플 사이에서 전환하는 애니메이션이 특히 굳이네요 ㅋㅋ
이제 롬질과 롬이나 커널 삽질도 하고
친구들하고 같이 어플삽질도 떠야겟군요 ㅋㅋㅋ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d.IO 애서 개최했던 Hello, World! 후기

카스 글옵 워크샵에 맵 하나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