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us7 커널 삽질 떠보는 중입니다 ㅎㅎㅎ

Nexus7커널 삽질 떠보는 중입니다 ㅋㅋㅋ
지금은 컴파일 중이네요 ㅎㅎ
갤럭시 플레이어같으면 웹사이트에서 받아서 압축풀면 끝인대
이거는 직접 레퍼토리 클론하고 브렌치 변경해줘야 소스가 오네요.
일단은 수정없이 테스트 용도로 컴파일 중입니다.
플레싱은 시험 끝나고야 되겠지만(?)
시험 다음주인것도 그렇고 usb케이블 끝이 휘어서
연결이 불안정 하거든요 ㅜㅜ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d.IO 애서 개최했던 Hello, World! 후기

카스 글옵 워크샵에 맵 하나 올렸습니다.

(걍 업대이트 알림)SidePanel 0.6be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