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us7용 커널 컴파일 중입니다

가상머신으론 도저히 안되서 저번에 우분투 깔았다가.
어찌어찌 하다보니 하드디스크 맛가서, 아예 컴퓨터를 새로 맞췃습니다 ㅋㅋ
코어 i3로 씨퓨 바뀌고 하드도 500기고로 전보다 넉넉해졌내요 ㅎㅎ
우분투는 무거워서 윈도우랑 리눅스민트 13 + 그놈3.6 멀티부팅해서 씁니당 ㅋㅋ
가상머신과는 차원이 다르네욬ㅋ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d.IO 애서 개최했던 Hello, World! 후기

카스 글옵 워크샵에 맵 하나 올렸습니다.

(걍 업대이트 알림)SidePanel 0.6be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