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소스포지에 1GB이상 파일 올릴떄 rsync 애용해야 겠습니다 ㅋㅋ

앞으로 소스포지에 1GB이상 파일 올릴떄 rsync 애용해야 겠내요 ㅋㅋㅋ
삽질뜨는 moonlux 소스포지로 배포할려는대 용량커서 파일질라로 sftp로 전송해보니,
70~90KB/s 속도로 보내지던개 rsync로는 1~2MB/s의 속도로 sftp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전송되내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
거기에 rsync는 업로드 중단한 파일 이어서 업로드 가능하다 하니 ㅋㅋㅋㅋ 
앞으로 진짜 애용해야 겠습니다, 어제 sftp로는 다섯시간 지나도 60~70% 업로드 되다가
시간땜에 걍 중단했는대 지금 rsync는 
몇분도 되지않아 30%정도 업로드 되었내요 ㅋ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d.IO 애서 개최했던 Hello, World! 후기

카스 글옵 워크샵에 맵 하나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