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롬 배타버전 완성! ㅋㅋ

오늘 재 동아리(?) 계획중 하나인 커롬 개발 작업이 완료는 아니고(?)
일단 배타버전을 완성했습니다. 원래 동아리 애들하고 만들기로 했는대
어쩌다 보니 혼자 다한(?)ㅋㅋ 나중에 커롬에 동아리 친구들이 만든것도 넣고 해야겠내요.ㅎㅎ
그나저나 커롬에 /data/부분 포함시키니까 용량 엄청 커지내욬ㅋ 이거 배포할떄 토렌트 써야하낰ㅋㅋㅋ 일단 내일 친구 불러서 테스트 해야짘ㅋ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d.IO 애서 개최했던 Hello, World! 후기

카스 글옵 워크샵에 맵 하나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