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광고를 장착하였습니다.

으음.. 내 안내가 좀 늦었나요..
블로그에 광고를 하나 달았습니다.
광고는 어떤 용도로 달았냐면(?) 

일단은 수익이 좀 필요한것도 그렇겠지만. 
수익으로 개발할때 써먹을 생각이에요.
이 블로그의 Donate Me! 탭 누르면 뜨는 페이지에 나오는
목적이랑 관고 달은 이유가 같습니다 ㅎㅎ. 

진짜 가상머신으로 작업하는대 너무 버벅거려서 작업하기가;;
광고로 얻은 수익하고 도네이트 해주신 것들 모아서 개발에 사용할
노트북 사거나 할 생각입니다. 노트북으로 멀티부팅해서 하면 훨씬 
수월하겠죠? 제가 개발할때 쓰는 데스크탑은 파티션이 두개로 나눠져 있는대,
하나는 백업용이고 하나는 윈도우 깔려있어서. 가상머신으로 작업합니다 ㅠㅠ

참고로 광고는 모바일로 제 블로그를 보실때는 안뜹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d.IO 애서 개최했던 Hello, World! 후기

카스 글옵 워크샵에 맵 하나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