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011의 게시물 표시

(테마배포)▶정식판(OFFICAl)TWplus v3

이미지
한영빈에 의해 창작된 (THEME)(OFFICAL)TWplus v3 for YP-GB1/KRKPC, YP-GB70/KRKPG 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Unported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정식버전을 베포하는군요 ㅎㅎ BETA2버전하고는 용량밖에 차이나지 않습니다 지금 이 버전이 용량이 좀 줄은 버전이죠 ㅎㅎ 렉(?) 걸리지 마시라고 apkopt로 최적화를 해 주었습니다.
적용법은 BETA2때 알려드렸습니다 ㅎㅎ







갤럭시 플레이어(YP-GB1)/KRKPC 용 다운로드 링크
http://www.mediafire.com/?x2o1l8hdny4tbs8
갤럭시 플레이어70(YP-GB70)/KRKPG용 다운로드 링크
http://www.mediafire.com/?zanjeezl2ldpfo3

(테마배포)TWplus v3 BETA2

이미지
한영빈에 의해 창작된 (THEME)TWplus v3 BETA2_For YP-GB1/KRKPC, YP-GB70/KRKPG 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Unported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이미지 살짝 수정하고 파일추가 및 갤칠 지원을 하는 BETA2버전 테마를 배포합니다 아직 베타인 이유는, apkopt로 용량 최적화를 아직 안했습니다 ㅎㅎㅎ 정식버전에서는 아마 용량이 좀 줄꺼에요 .


※테마 적용방법

파일을 받고 압축을 푼 다음 app폴더 안의것은 system/app
framework폴더 안의것은, system/framework
터치위즈4.5 폴더(YP-GB1의 경우는 tw4.5)안의 것은 터치위즈4.5인데,
런처는 어플깔듯이 깔거나 그렇게 안되면 기존 터치위즈 3.0의 apk파일, odex파일 삭제후
(system/app에 있음)
system/app에 넣으세요 터치위즈 런처와 함께있는 다른 나머지 하나는
터치위즈4.5용 프로그램 모터 위젯입니다. system/app 에 넣으세요.

모든 파일은 지정된 위치에 넣고 퍼미션(644)을 설정하세요.
●●○
●○○
 ●○○
 루트 익스플로러로 적용하는 경우, 위와같은 모양으로 체크해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링크
갤럭시 플레이어(YP-GB1/KRKPC)용 *KRKP9펌웨어와 호환됨 http://www.mediafire.com/?8box3tb829r29t2

갤럭시 플레이어70(YP-GB70/KRKPG)용 http://www.mediafire.com/?pap4fjpz77pqagu

(테마배포)TWplus v3 BETA

이미지
한영빈에 의해 창작된 (THEME)TWplus v3 BETA /ONLY for YP-GB1_KRKPC 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3.0 Unported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테마 만들다 보니 크리스마스가 되었내요(?)
크리스마스 된김에 배포를 할려고 햇으나 어쩌다 보니 베타버전이 되버렸내요 아직 수정할 부분이 약간 남앗고 YP-GB70용으로는 수정도 안해서;; 일단 배타버전 먼저 올립니다 정식버전은 내일 쯤 올릴 듯 싶내요.





테마 다운로드 링크 -갤럭시 플레이어(YP-GB1)KRKPC펌웨어용- http://www.mediafire.com/?bz2xg5zmyj25c7w

만들고 있는 테마의 일정어플입니다 ㅎㅎ

이미지
현재 조금씩 만들고 있는 테마의 일정어플이에요 ㅎㅎ
약간 ICS 하고 비스무리하게(?) 만들어 봤습니다.
테마는 시험 끝나면 배포할듯 싶네요 ㅋㅋ 문제가 지금
시험기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