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디자인 바꾸고 몇몇기능 추가했습니다.

오늘 블로그 디자인을 변경하고,
기능도 일부 추가 했습니다.

일단은..
각 게시글마다 공유박스(?)가 뜨게 변경했습니다.
여기는 +1 버튼도 있습니다. ㅎㅎㅎ

이런 방식입니다.


그리고 Disqus라는 소셜댓글을
추가했습니다. 댓글 달으실때 구글 계정 으로도 덧글 달으실수
있고, 페이스북, 트위터, 야후, Open ID, Disqus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갯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근대 문제가 약간 있는대(?) 모바일에서 안되더군요. 뷁
모바일도 되면 좋을텐대 말이죠(?)


방명록 페이지도 새로 추가했습니다.
참고로 여기서 소셜댓글 안되고 
기존의 방식으로 댓글달기만 가능하네요



디자인도 변경했는대 이 글 보는분은 이미 아시겠지만.
아래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근대 이런내용 띄어도 될려나(?)
좀 애매하네요 ㅋ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d.IO 애서 개최했던 Hello, World! 후기

카스 글옵 워크샵에 맵 하나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