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OME.Asia Summit 2013 Seoul 참가자들과의 인터뷰 영상입니다.

그놈 한국 포럼에서, 그놈 아시아 서밋 인터뷰 영상 편집할 사람 지원 받는다길래, 지원해서.
직접 편집해서 유투브에 업로드 했습니다 흐흐흐흐흐. 아침에 시간이 많아서, 아침에 다 햇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괜찮은지 한번 보세요.

참고로 인터뷰 다 영어입니다 흐흐흐흐 영어 못알아 듣는분은.. 어쩔수 없내요 ㅋ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d.IO 애서 개최했던 Hello, World! 후기

카스 글옵 워크샵에 맵 하나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