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lux 용 사이트 하나 구축했습니다 ㅎㅎ

오늘 Moonlux를 위한 사이트 하나 소스포지에다가 구축 했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Moonlux베포는 여기서 할꺼구여(물론 이 블로그서도 합니다 ㅎㅎ)
업대이트 정보라든가 더 자세한 정보를 여기서 확인하시면 되고.
다운로드도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워드프레스 써먹어서 적절히 구축 했습니다.


moonlux.sourceforge.net
여기 들어가시면 됩니다 ㅎㅎ

사이트 어떤것 같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d.IO 애서 개최했던 Hello, World! 후기

카스 글옵 워크샵에 맵 하나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