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삼성 딜라이트 동아리 견학 갔다가 왔습니다 ㅎㅎ

오늘 삼성 동아리 회원들하고 삼성 딜라이트 견학 갔다가 왔습니다 ㅎㅎㅎ
삼성 딜라이트가 강남역에 있어서
지하철 타고 갔다 왔습니다 ㅎㅎㅎ

회원들 역곡역에 모으고 음료스도 챙기고 해서 갔다왔내요 ㅋㅋ
근대 회원 여섯명 정도 빠져서 허허허허허 뭐야이겤ㅋㅋㅋ


입구에 있더군요 ㅎㅎ
근대 갤럭시s3나온지 좀 되지 않았나..


달리이트 입구 앞(?) 정도 여긴 딜라이트 샵입니다 ㅎㅎ


스마트 TV!!!!! 화면 업청 크더군요

각층마다 이런것들이 있다고 나와있내요 ㅎㅎ

하핳하하하하


스마트폰 강의 있었는대 그닥 들을게 없더군요..
소프트웨어 코스로 예약할걸 했나..


메시지 플로어에 제 이름 띄운 사진입니다 ㅋㅋ

슬레이트PC!!

갤럭시S3!!! 
시리즈9게이머!!! 하하하 가지고 싶내요 ㅜㅜ 근대 비싸보이는..

LED 라이트닝 드럼!(?)


ㅋㅋㅋ 옆에 친구 등장 ㅋㅋㅋ


이거는 벽 터치하면 벽에서 뭔가 나오던대요(?)ㅎㅎ


강남역 주변 건물입니다..





점심은 도니버거 강남역점에서 먹었어요


콜라 많이 주네요 ㅎㅎㅎ

전 붉닥버거 먹었습니다 ㅋ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d.IO 애서 개최했던 Hello, World! 후기

카스 글옵 워크샵에 맵 하나 올렸습니다.